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든 사업은 주주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해 이익을 내고 부를 창출한다는 관점에서 시작된다. 



따라서 사업소득의 증가는 모든 투자자와 기업가가 기대하는 하나의 기준이다. 

어떤 비즈니스 하우스도 수익이 증가할 때에만 지탱할 수 있다.

따라서 각 사업체가 가질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비즈니스 모델이 있을 수 있지만 수익 증대와 사업 성장 모토는 같다.


A Sale은 어떤 회사의 생명선이다. 

 

판매의 증가는 어떤 기업의 성장으로 가는 길을 열어준다. 

따라서 모든 투자자는 영업 지속가능성이 연간 또는 분기별로 증가하는 경우에만 그러한 주식에 투자한다.

판매는 제품이 팔릴 때 일어난다. 신용 기간 내에 이루어지는 매출액은 투자자가 좋아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통신 회사와 의료 분야는 일반적으로 현금 매출을 가지고 있다.

 회사나 시멘트 회사들의 판매는 대부분 신용으로 이루어진다. 먼저 판매를 하고 나중에 돈을 받는다는 뜻이다. 

신용 기간은 부문마다 다르다.

 



신용기간이 짧고 회사의 현금흐름과 유동성이 왕성할 때 회사와 투자자는 모두 번영한다. 

신용 기간이 길면 현금이 걸려 회사의 운용 자본 요건을 저해한다.


영업수익은 또 다른 종류의 수입이다. 

 

이것은 어느 기업이 제조한 주력 제품의 부산물을 판매함으로써 발생하는 수익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 제조 산업은 자동차처럼 완제품을 만들면서 남는 금속, 고무, 베어링 등 많은 찌꺼기를 가질 수 있다. 

이제, 이것들은 신제품 제조를 위해 각각의 회사들이 팔고 재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완성품을 만들면서 이 찌꺼기를 파는 회사들은 그것으로부터 약간의 수입을 창출한다. 

따라서 이 사업소득은 운영사업소득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우리는 다른 소득으로 알려진 우리의 손익계산서 아래 또 다른 요소도 가지고 있다. 

 

이 소득은 총소득 또는 총 수입 에도 포함되지만 사업소득을 구성하지는 않는다. 


기타 소득은 일반적으로 본업과 관련이 없는 소득이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가 창고나 사무실이나 고든을 가지고 있고 그것으로부터 수입으로 임대료를 받는다면, 그것은 그것의 주요 사업이 페인트 제조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업 수입에 포함된다.



기타소득에기타 소득에 포함되는 것은 회사가 매각한 자산이나 회사가 예금으로 받은 이자 또는 회사가 출자하고 배당을 받은 투자 등이 모두 기타 소득에 해당된다.

 이 다른 소득은 본질적으로 반복될 수 있다.

손익계산서에 포함된 또 다른 소득은 예외적 소득 또는 예외적 손실이다. 

Total Income 또는 Total Income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런 종류의 소득이나 손실은 일회성에 불과하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흔치 않은 수입이나 손실이며, 본질적으로 일반적으로 반복적이지 않다.

중단영업, 법정 정산, 자산 일회성 처분, 일회성 구조조정 등의 비용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때로 자연재해일 때도 있고 때로는 인간의 결정 수입 이기도 하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예외적인 사업수익이나 손실은 일반적으로 당기손익이 처리되기 전에 회계 처리한다.

수익과 영업이익의 증가는 어느 기업에서나 긍정적인 신호로 여겨지는 반면, 기타 소득이나 예외 소득의 지속적인 성장은 약간의 소금기가 있다.

어떤 구조 조정도 보통 예외적인 소득이나 예외적인 손실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회사의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행해진다.

매출, 영업이익 및 기타 수익은 회사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예외적인 수익 또는 손실은 순익에 영향을 미친다.

 

이전 글 읽기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반응형